2008. 12. 3. 19:55 카테고리 없음

이어서


10. 있다면) 그 장면을 자세하게 묘사해주십시오.


인공호흡이라고 알아?
급박한 상황에서 시체에 했지. 나중에야 알았지만.

 


11. 몸무게는 몇입니까 ? (-_-)


.......참 대단한걸 물어보신다 ㅠㅠ...
미안해요. 딱 백근입니다.

 


12. 키는 몇인가 ?


훗 내 키엔 내가 일을 칠칠맞게 할 수밖에 없다는 뜻이 담겨있지. 일칠칠...

 


13. 아이큐는 몇입니까 ?


쟀을때 백이십둘나왔었음(중1?)
지금은 모르겠네. 한 19정도 나오려나?

 


14. 미친 사람이 당신을 따라온다면 당신은 ?


미친...

 


15. 브라이언(fly to the sky)와 테이가 동시에 고백해 온다면 당신은 ? (둘 중에 한 명만)


녹음해서 방송사에 돈받고 넘겨야지. 게이라고.

 


16. 남자(여자)에게 차여본 적이 있습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17. 동성과 키스하겠는가, 아니면 이성이지만 약간 헤드빙빙인 사람과 키스하겠습니까 ?


둘다안해
난 정말 하고싶은 사람한테만 할거야...
고삼이후로 안좋은 기억이.

 


18. 못생긴 개구리가 다가와서 나는 연못의 왕자인데 마법에 걸려서 그랬다느니 키스를 해주면 자신은 마법에서 풀려난다느니라고 지껄인다면 당신은 ?


국적부터 물어보고 결정하겠습니다 냅

 


19. 내일 엄청난 시험이 있다면 당신은 ?


오늘도 언제나처럼 놀다 가서 시험칩니다.
아이큐가 따라준다면 풀테고 아니면 쥐쥐.

 

 

20. 집에 쳐박혀 있는 당신을 자세하게 묘사하여 주십시오.


...제일 어려운거 묻는다...
일단 컴퓨터를 하고 있겠지.
아마 집에있는 편한 티중에 하나 만만한걸 입고 있을테고.
머리는 안 감았을걸.
바지는 긴바지. 발시려서[...]
자칫 양말을 두개쯤 신었을지도 모름.
가끔 장갑끼고 컴퓨터하기도...
그치만 절대 열시 넘어서까지 자진 않아. 시간이 아까우니까.
가끔 눈이 충혈되기도 하고[...] 아 좀 무섭다 나

 

 

21. 자살한다면 어떤 방법으로 하겠습니까 ?


일단 어머니께 연락한다. 북한에 파병간다고.
국내엔 사망한걸로 해 두고 나랑 똑 닮은 시체를 만들거니까 연락와도 놀라지 말라고 한다.
그럼 부검해도 티 안나겠지. ㅇㅇ.
한동안은 연락 못하겠지만 걱정하지 말라고 한다.
그 뒤에야 걱정할 거 있나? 죽는게 무서워서 못하는게 아니라 남는 사람이 걱정이어서 안 죽고 있는거야 난. 떨어져죽든 칼로 찌르든 죽는건 쉬워. 그게 사람 목숨.

 

 

22. 정말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헤어지자고 했을 때 당신은 어떻게 하겠습니까 ?


못보낼거같아... 진짜...

 


23. 돈을 10만원 정도 가지고 있는데 저 멀리서 우리동네에서 유명한 깡패가 걸어온다면 이때 당신은 ?


십만원정도 가지고 내가 집 밖에 나갈리가 없잖아
귀찮아서 어떻게 나가지?
만약이라도 그렇게 된다면... 어...
모른척하고 지나가자! 승리할 수 있어 나님!

 

 

 

 

그리고 뺏겼다

 


24. 미친놈과 게이(레즈)가 동시에 고백해 온다면 당신은 ?


그래 둘 다 미쳤다면 성적으로 미친놈이 그나마 낫지

 


25. 할머니가 좋은가, 할아버지가 좋습니까 ?


둘다 안좋아해!
별로 나 안좋아하니까.
장손댁 장손만 좋아해서 둘다 안좋아해.

 


26. 바톤 넘겨받을 분 적어도 3명을 적어주십시오. 더 넘어도 괜찮으나 반드시 누군가의 이름이어야 되고,


아메라이드 꼭 해. 넌 왜인지 할 일이 없어보이니까.
솔직히 말해서 백수 너도 할 일 없지? 해.
낫티님도 하세요. 오빨 알고싶으니까!
카미님 안하고 가면 섭하지 않을까 싶음. 절대 하라고 강요하는건 아냐!
첸치님은 여기 안 오니까 만약에라도 봤으면 해주세요.
실프님 과제하다 시간 남으면 생각좀 해줘요.
다른분들도 사실 누구누군지 떠오르는데 안 적었음. 절대 귀찮아서 아님.

 

아 끗났다.
이거 은근 시간잡아먹네요. 20분걸렸어.
사방시간은 30분인데 20분걸렸어.
이리뎅님 감사합니다, 할 일 없던 제게 할 일을 만들어 주셔써[...]
밑에 적은 분들은 꼭 해 주세요. 믿습니다. 진짜 믿는다구.

 
 


Posted by 나즈키

블로그 이미지
頷きながら、認めながら
나즈키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